울산사진협동조합, 주전초 졸업앨범 무상 기부

3년 연속 졸업앨범 지원…사회 공헌ㆍ나눔실천 귀감

가 -가 +

허종학 기자
기사입력 2020-02-13 [19:48]

 

▲울산 주전초등학교는 울산사진협동조합으로부터 졸업생들의 졸업앨범을 무상으로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주전초등학교)     © 편집부


울산 주전초등학교(교장 박영옥)는 울산사진협동조합(이사장 김택수)으로부터 졸업생들의 졸업앨범을 무상으로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울산사진협동조합은 2017학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주전초 졸업생 전원에게 졸업앨범을 기부하기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고 그 일환으로 3년 연속 졸업앨범을 지원해 주고 있다.
이번 재능 기부로 인해 주전초 제74회 졸업생 11명 전원에게 졸업앨범이 전달됐고 울산사진협동조합은 사회 공헌과 나눔 실천의 귀감이 되었다.


박영옥 교장은 "대부분의 큰 학교에서는 촬영기사가 함께 하며 앨범을 만들고 있지만, 농어촌의 소규모 학교에서는 앨범 제작을 못하고 있는 실정이었다. 다행히 졸업앨범 기부 덕분에 학생들의 소중한 추억을 작품으로 남길 수 있어 무척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울산사진협동조합 김택수 이사장은 "졸업 앨범 제작 환경이 어려운 소규모 학교의 교육 기부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교육 기부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허종학 기자

허종학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울산광역매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