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디지털 콘텐츠 토크 콘서트 신청 접수

오는 24~25일 개최…국내 대표 게임기업 참여

가 -가 +

김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1-06-15 [19:06]

▲ 울산콘텐츠코리아랩 2020 토크그리에이티브 콘서트.     © 울산광역매일


 울산시와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은 오는 24ㆍ25일 이틀동안 울산콘텐츠코리아랩에서 `디지털 콘텐츠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울산의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 관련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 의견을 수렴하고 콘텐츠 산업 활성화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리니지, 아이온 등으로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이끈 국내 대표 게임기업 ㈜엔씨소프트의 장현영 상무와 전 세계 4천만명의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모바일게임 검은사막의 개발사인 ㈜펄어비스의 이지은 실장, 4천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게임 복싱스타를 비롯해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 에로이카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ㆍ배급하고 있는 ㈜네시삼십삼분의 권혁우 이사가 참여한다. 

 

 오는 24일에는 ㈜엔씨소프트의 장현영 상무가 게임산업 현황과 전망, ㈜네시삼십삼분의 권혁우 이사가 지역 콘텐츠 산업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강연하고 콘텐츠 산업 활성화에 대해 자유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25일에는 ㈜엔씨소프트 장현영 상무가 직업으로서의 게임, ㈜펄어비스 이지은 실장이 디지털 뉴딜 시대의 게임산업을 주제로 강연하며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과 구직자 대상으로 한 질의응답도 이어진다.  

 

 행사 현장 참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사전 접수를 한 참가자만 허용되며, 온라인 실시간 방송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다. 

 

 행사참여 신청기간은 15일부터 21일까지고 신청방법은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김지은 기자

김지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울산광역매일. All rights reserved.